지난 갤럭시노트10 플러스 풀커버 하이드로겐 필름 입히기 1탄에 이어 오늘은 2탄을 진행해보려고 한다.

혹시나 앞선 리뷰를 보지 못하신분은 보고 오세요~^^

 

이번에도 알리에서 지난번 필름 구매할때 싼맛에 같이 구매했던 다른 제품들은 보통 앞에 1000D 라는 큰숫자를 가지고

있었기에 반대로 가장 적은 20D 도 한번 주문 해보았다.

그리고 기나긴 은..아니고 그냥 잊고 살다보니 어느새 집에 배송되어 왔다~

 

노란 뾱뾱이 봉투에 지난번 제품과 달리 케이스 없이 본품들만 쏙~ 들어와 있더라. 어차피 제품에 이상만 없으면

괜찮으니 판매가를 낮추고 고객들에겐 오히려 좋은 점이 아닌가 생각한다.

제품 구성은 사진과 같이 앞/뒤 1장씩 이며 설명서와 검은봉지 2셋트가 함께 동봉되어있다.

 

설명서의 QR코드에 삼성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사진모드로 접근하면

위와같이 유투브 영상 링크가 열리며 해당 필름을 붙이는 영상을 보여준다. 

영상을 모두 시청하고 이제 우리 갤럭시노트10 플러스에 새옷을 입혀 보자.

새 옷을 입히기 앞서 앞서 붙였던 1000D 를 속시원하게 벗겨준다~ 꾸깃꾸깃.. 어차피 재활용도 안되는거 그냥 시원하게!

이제 붙일 준비를 한 다음..동영상의 설명을 따라서 진행해보자.

먼저 센터를 붙이고 나서... 

후....별 x랄을 다해도 아래 부분 부착지가 떨어지지를 않는다 ㅡ_ㅡ 뭐가 문제지 하고 영상을 보고 다시 진행..

후....억지로 필름을 다 붙였다. 하지만 왼쪽 사진에서 처럼 여기저기 기포에...기스에..자국에...망했다... 과감하게 뜯어주자.

왜냐?

싼맛에 2셋트 샀으니까!!!

한번 시행착오를 겪었으니 이번에는 수훨하게 잘 되겠지 하는 기대를 가지고 2차 도전해본다.

뭔가 잘되가는 느낌이다 깔끔하게 붙이겠다!!! 하는 기대감!!!

내가 망손인건가.....위쪽 기포는 그렇다 치더라도....후...아랫쪽에 가로 바 저부분은..접착지 자국 남은건데 앞선 1차 작업

에서도 나오더니 2차작업에서도 똑같이 자국이 남게 된다. 망이다....이건 시간 지나도 계속 거슬리겠다.

어쩔 수 없다.

그냥 뜯...자.... 눈에 거슬리는건 못 참는다  ㅠ^ㅠ

 

알리발 하이드로겐 필름 3장 모두 맘에 안든다.. 걍 다 뜯어!!!!!

후..

지난 몇 주동안 기다리고 붙이고 ...물론 내 손이 망손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든다.

금손이신분들은 하나쯤 싼맛에 도전 해서 사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은거같다.

하지만 필자는....그냥 뭐...위 사진 처럼.....훗.

역시 스마트폰은...

액정 쌩폰에 가벼운 기본 케이스가 진리!!!! 인거 같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